QUICK MENU

home 프레스룸 영진뉴스   
 
제 목 영진약품, 화성 영진바이오 일반산업단지 준공식 개최 조회수 378
작성자 C R부 등록일 2021-03-17
첨부파일 jungong(750).jpg


영진약품(대표 이재준)은 화성시로부터 영진바이오 일반산업단지(45,022) 준공인가를 획득해 지난 16일 준공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준공식에는 이재준 영진약품 사장을 비롯해 화성시청 일자리경제국 장경의 국장, 기업지원과 산업단지조성팀 이명우 팀장, 성도ENG 김종원 상무, ALT-PLUS 안호경 회장 등이 참석했으며, 토목공사 및 인허가 자문을 맡은 성도ENGAlt-PLUS에 감사패가 전달됐다. 

영진바이오 일반산업단지 조성사업은 2015년 시작해 20178월 산업단지로 승인받고, 20189월 산업단지 조성공사에 착공하여 지난 2월 최종 준공인가를 획득했다.

영진약품은 국내 및 해외시장에서의 경쟁력 확보를 위해 일반산업단지 조성이 필요했으며, 향후 점진적으로 산업단지 내 자동화창고 신축, 생산시설들을 확충해 제조경쟁력을 강화시켜 나갈 것으로 보인다. 

이재준 사장은 영진바이오 일반산업단지를 통해 영진약품의 글로벌 경쟁력은 한층 더 강화될 것이고, 해외 수출을 확대해 우리나라 제약·바이오산업을 선도하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일반산업단지 조성을 위해 협력해 주신 관계사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산업단지 내 투자를 확대해 화성시 지역발전과 고용 창출에도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뉴스레터